홈 > 홍보센터 > 보도자료
Title [전자신문, 아시아경제] 메씨인터내셔날 김분희 대표, 미래창조과학부장관 표창
Date    
Hit 4,936


여벤협, 우수 여성벤처기업인 표창


한국여성벤처협회(이하 여벤협)는 4일 63시티컨벤션센터 주니퍼룸에서 ‘2014년 여성벤처협회 송년의 밤’과 함께 우수 여성벤처기업인 표창 및 나눔 바자회 행사를 개최했다.

여벤협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끊임없는 도전정신과 기술개발로 매출 신장, 일자리 창출을 통해 국가경제에 기여한 여성벤처기업인의 노고를 격려하고 우수기업을 표창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국내외 전시컨벤션 전문기업인 메씨인터내셔날의 김분희 대표와 세라믹 소재부품 시장점유율 2위를 기록한 세라트의 은경아 대표에 미래창조과학부장관 표창이 돌아갔다.

최재원 KFT오성 대표와 임민자 성일이노텍 대표에게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이 수여됐고 여성가족부 장관 표창은 국내 무릎담요 시장 50%를 점유하고 있는 정선희 느티나무사랑 대표에게 주어졌다.



여벤협, 2014년 송년의 밤 개최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한국여성벤처협회는 4일 오후 서울 63시티컨벤션센터 주니퍼룸에서 ‘14년 여성벤처협회 송년의 밤’과 함께 우수 여성벤처기업인 표창, 나눔 바자회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미래창조과학부장관 표창은 국내외 전시컨벤션 전문기업 ㈜메씨인터내셔날 김분희 대표와 세라믹 소재 부품 시장점유율 2위를 기록한 ㈜세라트 은경아 대표가 수상한다.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은 ㈜KFT오성 최재원 대표와 ㈜성일이노텍 임민자 대표에게 수여하고 여성가족부 장관 표창은 국내 무릎담요 시장 50%를 점유하고 있는 ㈜느티나무의 사랑 정선희 대표가 수상한다.

이와 함께 본 행사 시작 전 여성벤처 나눔 바자회에서는 40여개의 회원사 및 협찬사 우수한 제품 등을 기증 받아 판매된다. 판매수익은 여성벤처의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한국실명예방재단의 저소득층 개안 수술비로 기부 할 예정이다.

자금조달, 판로개척 등의 문제로 사업화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성벤처기업 및 예비창업자를 위한 활성화 사업에도 사용 될 계획이다.

한편 이날 협회는 우리은행과 회원사의 사회적 책임 활동과 나눔문화 확산을 강화하기 위해 우리은행과 보건복지부가 공동으로 진행 중인 ‘우리함께 행복나눔’ 상품에 적극 동참하기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협회는 이번 행사를 통해 2014년 한 해 수고한 여성벤처기업인 및 회원사를 격려하고 다가올 2015년 을미년 여성벤처기업이 창조경제 실현과 사회 기대에 부응하는 주역이 될 수 있도록 협회 역량을 집결하여 최선의 지원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국경제, YTN] 한국PCO협회, 5대 회장에 김분희 메씨인터내셔날 대표 선임2015-01-30
[뉴스원, YTN] 메씨인터내셔날, PCO 최초 한국 PR대상 최우수상 수상2014-11-15